Oahu

The Gathering Place 라고 불리며 하와이 8개의 섬중에서 크기가 세번째인 오아후섬은 면적 1599.6km² 이며 한국의 제주도보다 약간 작습니다. 하와이 인구의 약 80%인 85만명이 살고 있으며 거의 섬 전체가 관광지로 개발이 되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와이의 수도인 호놀룰루가 있고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와이키키 비치가 있어 특히 널리 알려진 이 섬은 하와이의 행정, 정치, 경제, 교육의 주도로 그리고 하와이의 관문으로서 하와이의 대표적인 섬이라 할수 있습니다.

Maui

하와이의 8개 섬중에서 두번재로 큰섬으로 한국의 제주도보다 약간 큰 크기입니다. (면적 1,887 km²). 유명한 관광지로는 대표적인 국립공원인 할레아칼라 산(Haleakala National Park), 하와이의 옛수도로 고대문화의 발자취와 숨결이 숨쉬고 있는 라하이나(Lahaina), 낭만적인 해변과 현대적인 리조트 시설의 카아나팔리(Kaanapali) 등을 비롯해, 품격있고 세련되며 고급스러운 골프코스와 콘도들이 줄지어 개발된 서쪽 지역인 카팔루아(Kalalua) 와 남쪽지역의 와일레아 (Wailea), 그림같이 아름답고 은신처와 같은 비밀스러운 지역 하나(Hana) 등 셀수 없이 많은 관광자원이 있습니다.

Kauai

하와이제도 중 4번째로 큰 카우아이섬은 아름다운 폭포줄기가 계곡 사이사이를 흘러내려 신비한 장관을 이루며, 기묘한 협곡과 암석들의 조화로 멋진 풍광을 자랑하고 언제나 화사한 꽃나무들로 가득하고 푸른 초목들로 무성한 아름다운 곳입니다. 또 영화 ‘남태평양’, ‘블루하와이’, ‘쥬라기공원’, ‘식스데이 세븐나잇’ 등의 여러 유명한 영화의 제작지로 잘 알려져 있고, 특별히 빼어난 경관을 영화속 필름으로 담아내 카우아이섬은 세계인들의 상상속에서도 가장 가보고 싶은 여행지 중의 하나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BigIsland

빅아일랜드는 하와이의 8개 섬중에서 가장 크며 오아후섬의 약 7 배 (10.458 km²)입니다. 하와이섬은 두개의 닉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난꽃의 섬 그리고 또 하나는 화산섬. 용암밭으로 둘러쌓여 섬 전체가 불모지처럼 보이지만 신기하게도 이섬에서는 난꽃을 비롯해 가지각색의 열대성 꽃나무가 풍성하고도 많습니다. 섬의 중간중간에서 생강농사, 마카데미아 넛, 그리고 파파야 (과실) 등의 농작물 등이 풍요롭게 재배되고, 한편으로 스키, 카누경기, 골프, 하이킹, 캠핑 등의 각종 스포츠대회가 열려 스포츠 활동의 메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Lakeland

레이크 타호(Lake Tahoe)는 캘리포니아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로써 서쪽으로 시에라네바다 산맥과 동쪽 카슨(Carson) 산맥에서 눈 녹은 물이 흘러내려 만들어진 매머드급 호수입니다. 수면이 해발 1천897m에 달해 ‘하늘 호수’(The Lake of the sky)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증류수와 거의 같은 99.7%의 순도를 가진 맑고 깨끗한 물을 가두어 ‘시에라의 보석’(Diamond of Sierra)이라는 또 다른 별칭을 갖고 있습니다.

가족, 커플, 친구 심지어 혼자만의 여행을 준비 중인 사람들을 위한 그곳. 당신은 올랜도 에서 많은 것들을 경험 하 실수 있습니다. 세계에서 손꼽히는 휴양지 중에 하나인 올랜도 에서는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실 수 있습니다. 올랜도는 많은 테마 파크가 있는 지역으로 잘 알려 져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놀이 기구와 깊은 바다의 신비로움, 우리가 꿈꾸는 그 모든 좋은 경험들을 올랜도에서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레고로 만들어진 작은 도시들은 우리의 시야를 더욱 더 즐겁게 합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올랜도에는 테마파크도 유명하지만, 뛰어난 예술과 문화적 경관, 세계 최고의 쇼핑 센터, 일품 요리, 챔피온십 골프 그리고 끝없는 모험과 레크레이션이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습니다.

네바다 주 핸덜스에 위치한 레이크 라스 베가스는 사막의 고용함과 지중해의 매력을 겸비한 오아시스 입니다. 몬테라고 마을을 탐험해 보세요. 그곳은 이색적인 둥글둥글한 거리 형태와, 호수가 부두, 매우 특별한 부티크 샵, 그리고 물이 흐르는 곳에 위치한 일품 레스토랑까지 다 만나실 수 있습니다. 자연 그대로의 고요한 호수를 배를 타고 구경하시거나 물고기 잡이를 하실 수 있으며, 우아한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마을에서 주변을 탐험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 실수 있고 챔피언십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치시거나, 이곳에서만의 느낄 수 있는 지중해 적인 평온한 그 매력을 이곳에서 맛 보실수 있습니다. 불과 흥미 진진한 라스베가스 스트립에서 20분도 안되는 이곳에서 말입니다.